62 0 0 0 0 0 1년전 0

내 감정의 주인을 찾습니다

행복과 결핍의 줄다리기

내 감정의 주인은 나일까? 행복한 감정을 느끼고 싶다고 스스로 맘을 먹으면 행복해지고, 슬픈 감정을 느끼고 싶다고 생각만 하면 슬펴질 수 있을까요? 말처럼 쉽게 되는 일은 아닙니다. 감정은 나도 모르게 나에게 스며들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때로는 내 감정의 주인은 내가 아닌가란 생각이 듭니다. 내 감정의 주인은 방향키를 놓지 않는 사람입니다.
내 감정의 주인은 나일까?

행복한 감정을 느끼고 싶다고 스스로 맘을 먹으면 행복해지고, 슬픈 감정을 느끼고 싶다고 생각만 하면 슬펴질 수 있을까요?
말처럼 쉽게 되는 일은 아닙니다. 감정은 나도 모르게 나에게 스며들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때로는 내 감정의 주인은 내가 아닌가란 생각이 듭니다.
내 감정의 주인은 방향키를 놓지 않는 사람입니다.
지은이 송윤섭 (Song, Yunseop)

현재 구글 코리아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IT 기술을 사회에 제공하는 직업을 갖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인간의 행복과 성장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합니다.
인간이 느끼는 결핍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결핍을 자극하는 사회와, 불행해지지 않으려는 인간의 본성이 만나는 지점에 대해서 제가 느끼고 생각하는 바를 씁니다.

yunseop17@hotmail.co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